소개팅 어플 순위 High 7 2023 현실 후기 유용한 어플 추천


한 조사 결과 국내 한 대표적인 데이팅 앱 이용자는 지난 3월 21만 명으로 전 달보다 11% 늘었고 또 다른 데이팅 앱 이용자 역시 지난 3월 19만 명으로 전달보다 12% 늘었습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데이팅 앱, 이용자의 취향에 맞춰 이성 상대를 골라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자가 계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젊은층 사이에 요즘 한창 인기를 끄는 이른바 비대면 소개팅,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속에 온라인 공간을 통해 만남의 상대를 찾아 나선 겁니다. 사귀고 싶은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상대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없어 부작용도 우려됩니다. 최근 미국 레딧 사이트에 데이트 앱에 관한 흥미로운 글이 올라왔다.


‘펫메이트’는 펫의 친구를 만들어주는 김에 내 친구도 만들고, 이틈을 타 ‘자만추’를 덤으로 할 수 있다. 원래 반려동물 자랑과 아기 자랑은 공통점 없는 친구에겐 하기 힘든 법. 그래서 여태 나만 보던 내 반려동물의 사진과 동영상을 마음껏 자랑하면서, 원하는 친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펫’이 맺어준 친구와 마음까지 통한다면 자연스럽게 만남으로 이어지는 거다. 친목도모 커뮤니티들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소개팅 주선 방식은 간단하다. 신청자가 본인의 프로필을 제시하고 원하는 상대의 조건을 명시하면, 커뮤니티 운영자가 그 정보를 취합해 각자의 이상형에 합당한 사람을 찾아준다.


"온라인으로 사람을 찾는 행위를 일처럼 느껴서는 안 된다. 데이트는 누군가를 만나기 위한 특별한 일처럼 느껴야 한다"고 카비노는 덧붙였다. 간편한 회원가입과 매일의 재미가 가미된 소개팅시스템이지만 중계자가 없고, 본인확인에대해서도 스마트폰 사용자 확인에 그친다는 제한사항이 있다는 점이다. 현재 한국에서도 200만정도의 인구가 소셜데이팅을 이용한다고한다.한국의 결혼정년기의 싱글인이 800만정도의 수치에서 본다면 꽤 높은 수치임에 틀림없다.


먼저 자신의 정면 사진을 찍어 올리고 인증 절차를 거쳐야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상형을 정확하게 설정을 해놓아야 얼굴뿐만 아니라 원하는 성격을 가진 사람 파악할 수 있으므로 꼭 이상형 설정을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직업과 사는 지역을 알 수 있으며 이성이 좋아하는 이상형과 그 이성의 인기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한 명 이상의 이상과의 만남을 주선하는 매칭 빈도는 큐피트온라인의 가장 큰 인기 비결이 되고 있다. 기타 의견으로 ‘사근사근 친절한 태도’(19%), ‘성실하게 작성한 프로필 속 노력의 흔적’(14.3%) 등에 매력을 느낀다고 답했다. 여성은 ‘빛나는 외모’(15.5%) 외에 ‘메시지 속 유머감각’(13.7%)과 ‘성실하게 작성된 프로필’(13.1%)을 상대의 매력 요소로 꼽았다. 신원인증을 도입한다 해도 '속이려고 드는 사람을 막기는 어렵다'는 것이 앱 업체 측의 주장입니다. 지난해 미국 스탠퍼드대학 연구에 따르면 미국 연인과 부부의 40%가 소개팅, 술집 등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만났는데요.


다른 소개팅앱은 실시간으로 접속하고 있는 이성 소개를 보려면 사용 대기 시간이 길거나 실시간으로 보려면 결제를 해야합니다. 연애에 목마른 사람이 많이 접속하기 때문에 실제 만남까지 잘 성사되는 편입니다. 근거리를 가장 중요한 매칭 방식으로 설정하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사람을 만날 확률이 매우 매우 높습니다. 친구 만나기 만남 어플로 유튜브에서 엄청 광고를 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성격유형 테스트인 MBTI를 분석해 궁합이 맞는 사람을 연결해주는 곳도 있다. 최근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줌개팅’을 주선하는 업체도 생겨났다. 줌개팅이란 앱 줌을 통해 화상으로 소개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하지만 오프라인에서는 소개팅 앱으로 만났다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여전히 ‘어떻게 만났느냐’는 질문에 ‘앱’이라는 단어를 답하는 건 금기로 보였다. 온라인 만남에 큰 두려움이 없던 기자가 직접 유명하다는 앱 몇 개를 내려받아보기로 했다. ‘기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한 것’이라는 좋은 핑계거리 덕분에 용기가 생긴 것도 있었다. 근래 결혼정보회사의 등장으로 서로의 조건적 만남이 성사되고 이러한 사회적 현상이 퍼지게 되면서 유사한 만남의 형태들이 속속히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런 형태를 기반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최근에는 연령층을 낮춘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소셜 소개팅(데이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외에서는 이미 온라인데이팅 산업이 디지털 음원, 온라인 게임 다음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데 반해 국내에서는 무주공산이나 다름 없었던 국내 소개팅 시장에 주목한 박 대표는 도전 의식이 발동했다. 소셜데이팅 '끌림'에서 최근 실시한 '남녀별 끌림키워드 TOP10'이라는 설문조사에서 그 결과를 엿볼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소개팅'을 키워드로 검색하면 나오는 관련 앱은 200여개에 달한다. 속 관련 업무를 위한 개선이 필요함을 인지했으며, 소개팅 앱 담당 직원 수 확대는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대한경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이트를 오픈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회원수가 7만 명에 육박하고 회원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회원만 7000여 명에 달한다.


장소희 커플은 “ 저희 둘 다 처음에는 소셜데이팅에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어요. 기존의 온라인 소개팅 서비스들은 외모나 능력을 많이 중시하기 때문에 1회성 만남이 되는 경우가 많았잖아요. 그런데, 뒤태닷컴의 ‘그남자그여자’서비스는 일단 느낌이 가고 관심사나 가치관이 통해야 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첫 만남의 어색함도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감정교류를 통해 천천히 알아 갈 수 있어서 신뢰감과 안정감이 컸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김민혁.장소희 커플은 “평소에 저희 커플을 부러워하던 제 친구도 얼마 전에 이 곳에서 새 짝을 만났어요. 아직 싱글이라면 고정관념을 깨고 자신있게 뒤태닷컴의 문을 열어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서울 오피 키스방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